누적투자액 1900억 원대로 국내 P2P금융업체들 중 TOP5에 꼽히는 장외주식 담보 전문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을 잡아라’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에 1000만 원 이상 투자한 고객 10명, 2000만 원 이상 투자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조선 왕실 고려 홍삼 스틱을 각각 1세트, 2세트 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500만 원 이상을 투자한 고객에게는 루테인 오메가 3 영양제 선물세트를 50명 추첨해 지급한다.
이 외에도 주말(휴일포함)에 투자한 고객 중 500만 원 이상 10명에게 비타민 C가 들어간 블루베리 영양제와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여 50만 원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 원 권을 지급하게 된다.
코리아펀딩은 국내 200여개의 P2P금융사 중 장외주식을 담보로 이용하는 몇 없는 업체 중에 하나이다. 장외주식의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없애 투자자들에게 더 좋은 투자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등록특허 10건, 출원특허 40여건을 만들었으며, 그간 쌓아온 장외주식 분야에 관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외주식과 공모주에 대한 분석보고서, 비상장 법인의 성장과 컨설팅, 투자에 중점을 둔 코리아 Pre-IPO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그 경쟁력을 더해가고 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최근 코리아펀딩은누적 대출액 2000억 원을 돌파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투자할 만한 좋은 상품만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이벤트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당첨자 명단은 코리아펀딩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