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은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이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준비생을 위한 ‘기초 토익 1+1+1’를 출시하고 21일까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초 토익 1+1+1은 강의 한 개의 비용으로 세 개의 토익 마스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패키지다. 먼저 실전 토익 공부를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토마토 단기 비법(토단비) 생기초와 기초 어휘+문법 강좌로 구성된 ‘토익 기초팩’과 기초 어휘 인강인 ‘입문보카 600’을 제공한다.
또한 목표하는 토익 점수에 따라 토단비 600/700/900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다. 토단비 600/700/900 강의는 단기간에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강좌로, 다양한 점수대 별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기초 토익 1+1+1은 토익 마스터 강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교재와 토스/오픽 강의, 토마토크 기초영어, 그래머존 강의와 캐치잇 잉글리쉬 어플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하며, 봉투형 모의고사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석 미션 수행 시 토익 시험 응시료를, 환급 허용 토익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강의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미션에 실패해도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강의 재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토마토 토익은 오는 21일까지 기초 토익 1+1+1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수행 등 기타 조건 없이 수강료를 반값 할인해 주는 행사로 21일 자정까지만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토익 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