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스퀘어 전경(사진 제공=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F 스퀘어는 화훼사업센터가 맡았던 꽃 시장 운영 등 유통 기능뿐 아니라 참여형 꽃 체험 상품 개발과 플로리스트 전시회, 꽃 플리마켓 등 꽃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정성남 aT 유통이사는 “F 스퀘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꽃을 음악이나 미술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하나의 문화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 스퀘어는 화훼사업센터가 맡았던 꽃 시장 운영 등 유통 기능뿐 아니라 참여형 꽃 체험 상품 개발과 플로리스트 전시회, 꽃 플리마켓 등 꽃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정성남 aT 유통이사는 “F 스퀘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꽃을 음악이나 미술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하나의 문화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