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가 11월 ‘2019 까사미아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까사미아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겨울 패브릭 및 소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먼저, 까사미아 가구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가구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는 ‘뮤제오 스마트클로젯’ 시리즈를 2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바인’ 및 북유럽 감성의 원목가구 ‘헬싱키’ 시리즈의 거실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굿플레이스’, ‘루나’ 등 인기 침대와 매트리스를 최대 30%, ‘헤링본’, ‘발포드’, ‘토스카노’ 등 식탁 세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따뜻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시즌 패브릭 상품 및 홈파티 소품도 할인한다. 차렵 이불 등을 30% 할인하며, 러그류, 식기 및 글래스 등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까사미아 직영 로드숍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SG페이 앱을 통해 결제하면 100만 원당 1%의 SSG페이머니를 적립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씨티카드 혹은 신세계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5만 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