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은 자회사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B)에서 ‘세럼카인드(SERUMKIND)’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이다.
세럼카인드는 글로벌 화장품 트렌드에 맞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해 진정한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첫 출시 라인업은 5가지 피부 고민에 맞춘 5가지 희귀 로컬 원료들이 담긴 고농축, 고함량 세럼 5종이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고, 최고의 원료와 함량, 효능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세럼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킨케어의 단계를 줄이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영양 성분을 충족시켜준다”며 “씨티케이브랜드랩은 글로벌 화장품 풀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화장품 개발, 제조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뷰티 브랜드들이 시도하지 못했던 제품 개발을 하고 전형적인 컨셉에서 벗어난 감도 높은 인디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에는 감각적인 메이크업 베이스 브랜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씨티케이인베스트먼트가 투자한 RBTG를 통한 중국 진출과 CTK USA의 풀필먼트센터와 LA, 뉴욕 등 지사를 활용한 미국 진출 역시 계획 중이다.
세럼카인드는 이날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