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확장팩 콘텐츠와 ‘패스 오브 엑자일2’ 관련 내용을 주제로 한 ‘유배자들의 수다’ 스트리머 초청 방송을 12월 5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2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신규 리그 ‘변형’에 대해 깊게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지난 ‘엑자일콘’에서 게이머를 환호하게 만들었던 ‘패스 오브 엑자일2’에 대한 내용도 다룰 계획이다.
방송은 12월 5일 저녁 8시에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진행은 지난번 방송과 마찬가지로 윤선생이 맡았으며, 게스트로는 ‘패스 오브 엑자일’ 방송으로 잘 알려진 인기 스트리머 이선생, 뀨튜브, 김느, 혜미 등 4인이 참여한다.
이들은 혁신적 변화를 시도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미래 모습을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궁금증도 실시간으로 받아 답변하는 등 소통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유배자들의 수다’ 방송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12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