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지원 위해 경품으로 치킨 이용권ㆍ편의점 상품권 제공
▲ KCC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KCC)
KCC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를 10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CC가 생산하는 건축용 실란트 제품을 맞추는 퀴즈로,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된다.
건축용 실란트는 KCC가 자체 기술로 생산하는 실리콘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창호나 건축자재의 접합 부위나 빈틈을 채워주고 건축물의 내구성을 높여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친구 소환 기능을 통해 널리 알리면 된다.
정답자 중 15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KCC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인을 지원하고자 상품을 동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치킨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활용한다.
KCC 관계자는 “KCC가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이어 최근에는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고 있다”며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 거듭나는 KCC의 모습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응원해주기를 바라며 더욱 좋은 컨텐츠로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