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추석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0월 4일까지 ‘통통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명절 활용도 높은 쿡웨어의 구매 혜택을 제안하고,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명절 선물세트에 특별한 혜택을 적용해 마련됐다. 글라스락 베스트 밀폐용기, 프리미엄 쿡웨어, 보에나 등 총 41개 품목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글라스락 베스트 밀폐용기 19개 품목을 특가 판매한다.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을 비롯해 ‘찬따로 캡따로’, 김치냉장고와 냉동보관에 용이한 ‘육류·생선 보관용기’,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등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제품들도 특가 판매된다. ‘셰프토프 올라’의 다채로운 냄비·프라이팬 구성과, 구이요리에 특화된 ‘맥스톤 프라이팬’, 주방 위생을 위한 도마류와 재료 손질에 꼭 필요한 ‘멀티 슬라이서’까지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국내산 유리용기 ‘글라스락 클래식 선물세트’, ‘글라스락 실속형 냉동고 정리 7종 세트’, 단단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 데일리 플레이트 3종 세트’ 등을 선물박스 패키지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