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출처=야옹이작가SNS)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영)가 화제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록’은 월드 클래스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국내를 넘어 국회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는 웹툰 작가로 현재 화요 웹툰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신강림’은 현재 드라마화되어 오는 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야옹이 작가는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과거 쇼핑몰 피팅 모델로도 활동한 특별한 이력이 알려지며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아옹이 작가는 170cm가 넘는 키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야옹이 작가의 미모는 지난 2019년 3월 ‘여신강림’ 연재 1주년을 기념한 인터뷰가 공개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됐다. 이후 야옹이 작가의 SNS는 급속도로 유명세를 타면서 현재 1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최근 웹툰계 동료인 전선욱 작가와 열애를 고백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한 웹툰 행사에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전선욱 작가는 네이버에서 ‘프리드로우’를 연재하고 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심장이 떨렸던 날”이라며 ‘유퀴즈’를 통해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