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2021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자료제공=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 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SH공사는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고객 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하자 접수, 주거 상담 등 SH공사 업무 전 분야에 걸쳐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이다.
SH공사는 창의성과 효과성, 실현 가능성, 지속가능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제안 총 6건을 선정해 총 상금 50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1명) 150만 원, 최우수상(2명) 각 100만 원, 우수상(3명) 각 50만 원씩이다.
SH공사는 공모전을 통해 제안되는 여러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해 실제 서비스 개선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SH공사 홈페이지에서 제출 양식을 받아 내용을 작성해 공모전 전용 메일(csidea@i-sh.co.kr)로 제출하면 된다.
황상하 SH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스마트 시민 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