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롯데마트는 27일까지 뉴트로지나,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등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의 보습 케어 기획팩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24시간 지속되는 데일리 보습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뉴트로지나 데일리 바디로션 기획팩(450㎖+250㎖)’을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신생아와 영유아를 위한 고보습, 고영양 페이스&바디 크림인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보습 기획(500㎖+200㎖)’은 3만 5900원 할인가로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한율’에서는 보습 끝판왕 제품으로 유명한 ‘한율 빨간쌀 에멀젼 기획(125㎖)·크림 기획(50㎖)’을 각 2만 8900원, 3만 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가장 빨리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관리를 위해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30㎖ X 3입)·앰플 기획(30㎖ X 2입 + 크림 12㎖)’은 각 2만 2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로 존슨앤존슨, 니베아, 온더바디 등 기초 케어 12대 인기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늘면서 수분과 보습 성분 위주의 페이셜 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 매출을 살펴보면 2020년 가을 시즌 (2020년10월 1일 ~2020년 11월31일) ‘페이셜 보습 케어’ 상품군의 매출은 2019년 동기간 대비 227.8% 신장했다.
올해 역시 가을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10월 1~12일 보습 케어 상품 매출은 10.3% 신장했으며, 이번 주말부터 기온이 10도 대로 떨어짐에 따라 민감해진 피부를 보습 제품으로 관리하려는 고객 수요가 더욱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 부문장은 “갑자기 찾아온 가을로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 관리로 보습 제품을 찾는 고객 수요가 늘었다”며, “롯데마트에서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와 단독 기획팩을 출시하고 상품권 행사도 진행하니 매장에 방문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지키는 다양한 보습템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