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이이경과 박진주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개학 첫날’ 특집으로 새로운 멤버 이이경과 박진주의 합류가 공개됐다.
이날 유봉두로 변신한 유재석은 수업에 앞서 “여러분들과 새로운 학기를 함께할 전학생들이 온다”라며 두 사람을 소개했다.
새 멤버 박진주는 “나는 서울에서 온 박진주이며 영어 이름은 펄 박이다. 흉내 내는 걸 잘하고 꿈은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박진주는 나이를 묻는 질문에 “서른다섯”이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왜 왔냐는 질문에 “유재석 선배님이 좋아서 왔다”라며 초등학생 부캐에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두 번째 새 멤버 이이경은 “청담동에서 온 이경이다. 나는 운동을 하다 와서 몸 쓰는 일, 힘쓰는 일은 도맡아 할 것”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소개 과정에서 자신의 가슴을 만지는 등 민망한 캐릭터 설정으로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이를 지켜보던 이미주가 “여자친구 있냐”라고 묻자 “너는 아니다. 관심 꺼달라”라고 새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이경은 이미주 옆자리에 앉아 “가까이서 보니 더 가관”이라며 초등학생다운 러브라인을 생성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WSG워너비 특집 이후 3주간의 휴식기를 가진 뒤 이날 방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박진주, 이이경을 새로운 멤버로 투입, ‘놀면 뭐하니?’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이들이 기존 멤버들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갈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