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은 강원 원주시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39층, 3개 동, 전용면적 95·115㎡형, 총 38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95㎡ 71가구 △115㎡A 210가구 △115㎡B 105가구 등 전 가구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KTX 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를 이용하기 수월해 수도권과 전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 개발이 추진 중으로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버들초를 비롯해 버들중, 반곡중, 영서고, 치악고 등 다양한 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미리내도서관과 시립중앙도서관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병원 등 원주 도심 내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풍부한 녹지공간을 중심으로 한 쾌적한 여가 생활도 가능하다. 원주천과 치악산, 백운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단지 주변에 두물수변공원, 버들만이공원, 가래실공원, 삼보공원 등 다양한 휴식시설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원주혁신도시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관광공사, 환경청, 산림청, 대한적십자사 등 다양한 공공기관이 있어 직주근접성도 좋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의 견본주택은 강원 원주시 반곡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