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착즙기 ‘H400’. (사진제공=휴롬)
휴롬은 착즙기 ‘H400’이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등장하면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서진이네’는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BTS 뷔 등이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작은 분식집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 4화 방송에서 배우 이서진이 신메뉴를 준비할 때 휴롬 착즙기 H400으로 과일을 착즙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H400에 파인애플과 사과를 각각 통째로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자 재료들이 자동으로 잘리고 착즙돼 첨가물 없는 착즙주스가 완성됐다.
해당 착즙기는 ‘2세대 멀티 스크루’ 기술이 탑재, 파이토케미컬과 효소, 천연 비타민 등의 영양 파괴를 최소화한 저속·저온 착즙 방식으로 설계됐다. 주스 외에 넛밀크, 칵테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고 휴롬 측은 설명했다.
165mm의 메가 호퍼로 재료를 통째로 넣을 수 있고, 투입구에 재료를 넣으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따로 재료를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확인할 수 있다. 세척 부품수도 드럼, 멀티 스크루 상하부 등 단 3가지로 줄여 간소화했다. 또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으로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다.
휴롬은 21일 저녁 8시에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H400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