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제9기 고객패널’을 다음 달 21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 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패널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21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 중 총 7명에 대해 시상하며, 고객패널로 선정돼 참여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하게 청취하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인 만큼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