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국가고객만족도 음원 서비스 3년 연속 1위

입력 2023-05-08 11: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플로는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10~50대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다. 요금제의 다양성, 정보ㆍ메뉴 검색의 용이성, 문의ㆍ접수 채널 이용 편리성 등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3년 연속 NCSI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플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쓸수록 진화하는 AI 기반의 맞춤형 음악플랫폼이다. 뮤직 홈에서부터 차트, 보관함까지 서비스 전역에 걸쳐 세밀한 퍼스널 뮤직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플로는 작년 7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돼 자신만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김동훈 드림어스컴퍼니 대표는 “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의미가 크다”라며 “음악플랫폼 플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서비스로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취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사용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