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 창립 20주년 경품 추첨 '슈퍼 플렉스' 이벤트
한국파파존스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수퍼 플렉스(Super Flex)’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모바일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1등)을 비롯해 아이폰 14 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9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파파존스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하반기 신메뉴다.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됐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 주문 시 증정하는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구운 롤 타입의 메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으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좋은 재료가 맛있는 피자를 만든다는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에 충실해 앞으로의 20년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2003년 압구정동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작년 말 기준 전국 약 2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3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 2025년까지 300개 매장 오픈, 매출 2500억 원 달성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