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이 체험존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전시된 신발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서울 한강 페스티벌 현장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한강 페스티벌-여름은 서울시가 20일까지 8개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축제다. 이번 행사는 ‘한강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피서’를 주제로 도전 체험, 공연 예술, 문화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전자는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요트 투어, 패들보드 등 수상 레저를 즐기고 차별화된 신발 관리 솔루션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투명창을 제외한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외관을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이는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 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이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수상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이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