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중 하나로 리퍼브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퍼브는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됐거나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을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로 재생산한 뒤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기업 입장에선 리퍼브 제품을 판매해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낮은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면서 친환경 소비에도 동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리퍼브 제품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구매 시 3년동안 필터 교체 및 정기점검 등 제품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정신에 맞춰 고객과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활동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