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시즌 리모델링 수요 공략
LX하우시스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이사ㆍ혼수ㆍ신학기 맞이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하고 38년째 이어오고 있는 건설ㆍ건축ㆍ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엔 관련 업체 약 800개 사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며 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전략을 세웠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ㆍ중문ㆍ바닥재ㆍ벽장재ㆍ키친ㆍ바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공간 및 20여 개 상담 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최근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와 대리석 룩(Look) 연출 ‘에디톤’ 시리즈 바닥재와 벽장재, 주방가구 ‘셀렉션 5’ 등 LX하우시스 인기제품들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주방과 침실 공간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도 고급 단독 주택 및 타운하우스 등 관련 건축주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고객들은 모델하우스 공간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는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방용품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봄 시즌은 이사, 혼수, 신학기가 맞물려 연중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가장 많이 몰리는 성수기로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