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롯데백화점 모델들이 '제주(JEJU)버크셔 흑돼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수도권 전점(일산점, 김포공항점 제외)에서 제주 순종 버크셔 품종 브랜드 '제주(JEJU) 버크셔 흑돼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JEJU버크셔는 국내 돼지(한돈) 중에서도 단 0.1%로밖에 없다는 순종 혈통 버크셔 흑돼지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통상 흑돼지는 백돼지보다 비육 기간이 길어 지방 비율이 높지만, JEJU버크셔 흑돼지는 정부 품질기준에 맞춰 서귀포축협에서 지방량을 엄격하게 선별, 관리해 우수한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25일까지 JEJU버크셔 입점을 기념해 삼겹살, 목살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버크셔 흑돼지 삼겹살(4900원, 100g)', '버크셔 흑돼지 목살 (4,900원, 100g)를 각각 특가 판매한다.
김효준 롯데백화점 축산 담당 치프바이어는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만족하게 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가장 품질이 뛰어난 순종 버크셔 흑돼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고품질의 상품과 행사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21일 롯데백화점 모델들이 '제주(JEJU)버크셔 흑돼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