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쏘니 찐팬 인증하면 토트넘 경기 직관 기회 제공”

입력 2024-08-16 11:36수정 2024-08-16 11: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손흥민 굿즈 SNS 인증 고객 추첨, 토트넘 홈경기 티켓∙항공권 등 증정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hy)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hy는 소지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 굿즈를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쏘니 찐팬 인증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관람 티켓과 왕복 항공권(2매) △손흥민 등번호 7이 새겨진 소속팀 유니폼 △사인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18일 발표한다.

같은 기간 광고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NO.1의 클래스’를 콘셉트로 한 윌 광고를 3회 이상 공유한 고객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3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윌1종 쿠폰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나선 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브랜드다. 일 판매량은 72만 개,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른다. 윌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며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준수 hy 마케팅 담당은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NO.1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과 손흥민 선수를 지지해 준 고객과 팬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