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임재범 부인상·대마초 권유 폭로 가인·'프듀2' 강다니엘·하리수 미키정 등

입력 2017-06-13 07: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임재범 아내 송남영 12일 별세

가수 임재범의 아내 송남영 씨가 별세했다. 12일 오후 송남영 씨가 45세의 젊은 나이로 별세했다. 평소 투병해 오던 갑상선암이 간과 위로 전이되며 결국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남영 씨의 남편이자 가수 임재범은 2011년 MBC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당시 아내의 투병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임재범과 송영남 씨는 2001년 2년간의 열애 끝에 10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송영남 씨는 서울예술대학 출신으로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기도 했다. 한편 송남영 씨의 빈소는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4일 정오이며 장지는 에덴낙원공원이다.

'임재범 송남영' 전체기사 보기


◇ 대마초 권유 폭로 가인…"잘 버티고 있다"

최근 대마초 권유 폭로로 논란이 됐던 가수 가인이 심경을 전했다. 가인은 12일 오후 11시 30분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걱정마세요. 혼자서도 잘 버티고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굿나잇♡"이라는 글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가인은 지난 4일 SNS를 통해 남자친구인 배우 주지훈의 지인 A 씨로부터 대마초를 권유받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당시 가인은 "살짝 넘어갈 뻔했다. 정신이 안 좋았으니까"라며 "이미 합법적 몰핀 투여 중이니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뒤진다"라고 다소 강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후 가인은 대마초 폭로 글로 인해 지난 6일 참고인 신분으로 1차 경찰 조사를 받으며 A 씨 역시 8일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 조사를 받았다.

'대마초 권유 폭로 가인' 전체기사 보기


◇ '프듀2' 강다니엘, 구재이·배다해도 '고정픽'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중인 강다니엘이 '다녤앓이'를 증명했다. 배우 구재이와 뮤지컬배우 배다해는 최근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구재이는 12일 강다니엘과 미용실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우연히 숍에서 만난 빛나는 강다니엘 파이팅! 용감하게 민낯으로...미안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사진 속 구재이는 강다니엘 옆에서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배다해 역시 최근 "배다해 연관검색어에 나의 고정픽 강다니엘 오빠가 뜨다니. 설레서 어쩌지 나 어떡하지"라며 한 포털사이트에 자신의 연관검색어로 강다니엘이 등장한 모습을 캡처해 올렸다. 이어 배다해는 "H.O.T 이후 이런 감정 처음이다. 소녀가 된 기분이다. 내 맘속에는 오빠니깐 놀리지 마라"며 강다니엘이 '고정픽'임을 드러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다니엘' 전체기사 보기


◇ 하리수‧미키정, 도 넘는 악플에 곤욕

이혼 소식을 전한 하리수‧미키정 부부가 SNS로 심경을 전했다. 12일 보도에 따르면 하리수와 미키정은 지난달 10년간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불과 2014년까지만 해도 리마인드 웨딩화보를 공개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해왔기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큰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러나 이혼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은 도 넘는 악플로 곤욕을 치러야 했다. 이에 하리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의 사업실패로 이혼한 게 아니니 억측 그만해 달라"라며 "처음부터 서로에게 무언가를 바라고 사랑한 게 아니기에 응원하고 좋은 사이로 지내는 것이니 나쁜 말들은 자제해 달라"라고 심경을 전했다. 하지만 계속되는 악플에 하리수는 "인간 이하의 당신들 전부다 고소할까 진지하게 생각 중"이라며 "뇌가 잘 있기는 한 건지. 사람이 좋게 웃고 넘어갈 때 말 예쁘게들 합시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하리수 미키정 이혼' 전체기사 보기


◇ '불타는 청춘' 김부용 누구?…'풍요 속의 빈곤'으로 인기

'불타는 청춘' 가수 김부용(42)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부용은 1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부용은 1996년에 데뷔해 댄스곡 '풍요 속의 빈곤'이 종전의 히트를 치며 인기를 끌었다. 2000년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한 김부용은 자신의 이름을 딴 남성의류 쇼핑몰 '바이부'를 여는 등 개인 사업을 운영해 왔다. 김부용은 2015년 방송된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에서 맘보걸 이선정과 등장해, 19년 만에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한편 앞서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서정희가 서세원과 이혼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불타는 청춘 김부용'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