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출시 기념 이벤트(사진제공=여기어때)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출시 기념으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 블랙은 여기어때의 숙소 전문 큐레이터가 검증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아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경기 풀빌라 림,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제주 루온토 풀빌라가 대표 상품으로 현재 50여 개 숙소를 공개했다. 연말까지 100개의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확보,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앱에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이 제공하는 숙소 중 한 곳을 고르고, 누구와 이곳에서 지내고 싶은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해당 숙소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기어때가 숙박비 1000만 원을 대신 내준다. 접수 기간은 16일까지다.
여기어때는 “블랙은 ‘비싼 숙소’가 아닌 고유의 가치와 이야기를 담은 프리미엄 숙소를 추천하는 서비스”라며 “철저한 검증을 통해 누구나 한번은 찾고 싶은 ‘인생 숙소’를 제공한다는 목표”라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한옥 게스트하우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전통 한옥과 퓨전 한옥을 나눠 특색 있는 숙박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전주, 단양, 하동과 서울 종로 등 한옥마을이 유명한 지역에 있는 숙소들이다. 한옥 게스트하우스 기획전은 다음 달 1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