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은 여름철을 맞아 ‘투자도 즐기고 휴가비도 지원받GO’라는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8일부터 7월 15일까지며, 투자를 한 정도에 따라 휴가비를 지급한다.
기간 안에 투자한 금액이 1등일 경우에는 50만 원 상당의 휴가비를, 2등으로 투자를 한 고객은 30만 원, 3등으로 투자 한 경우에는 20만 원의 금액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보너스 휴가비도 같이 지급한다. 2000만 원 이상 투자자 10명에게 추첨으로 3만 원을, 1000만 원 이상 투자자 20명에게 2만 원을, 500만 원 이상 투자자 30명을 추첨해 1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에만 달성하면 지급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투자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기간에 추가 금리가 적용된 펀딩을 만날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펀딩 상품 오른쪽 상단에 초록색으로 프로모션이라는 아이콘이 있는 상품은 추가 금리가 적용된 상품으로 투자를 할 시 더 많은 이자를 얻어 갈 수 있다.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을 담보로 이용해 자금을 모집하는 P2P금융사이며, 장외주식 이외에도 K-OTC 시장이나, 코넥스, 코스닥 시장에 올라와 있는 주식까지 이용하고 있다.
또한 P2P금융과 장외주식에 관련된 40여개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10여개의 특허는 등록을 마쳤다. 특허와 그간 쌓여진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 다양한 장외주식 콘텐츠를 계속 만들고 있다.
최근에는 비상장 법인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컨설팅과 투자유치를 주 사업으로하는 코리아 Pre-IPO를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프로모션이 적용이 된 추가금리 혜택과 순위 안에 들 경우 상당한 휴가비까지 모두 얻어 갈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