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집닥맨’ 업데이트 통해 고객 대응 업무 강화 나섰다

입력 2020-06-29 13: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집닥)

집닥이 실시간·비대면 고객 대응 강화에 나섰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은 자체 고객관리용 시스템 ‘집닥맨’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집닥맨 애플리케이션(앱)은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민원으로부터 실시간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9년 1월에 자체 개발된 고객관리 전용 사내 플랫폼이다.

시공 현장 관리 업무를 주로 하는 현장관리 담당자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수시 관리하고, 앱을 통해 권역별 고객 요청 사항들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집닥앱은 더욱 꼼꼼하고 신속한 프로세스 체계를 구현했다. 사내 메신저와 고객 공사 현황 열람 기능을 통합해 유관 부서가 단일 공사를 유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상호 확인 기능을 강화했다.

고객 요청 알림도 추가됐다. 민원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민원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집닥맨 앱에서는 파트너스와 고객 간 계약서를 동시에 대조 및 열람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를 통해 공사 상태, 진행 상황, 민원 등의 문제들을 현장에서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