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기질에 따른 겨울방학 공부법 강연 개최. (사진제공=미래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은 이달 18일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겨울방학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9가지 기질 가운데 우리 아이는 어떤 기질이 높은지 파악하고, 이에 맞게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1부에서는 황은주 미래엔 융합콘텐츠개발실장이 초등 학습서인 ‘하루 한장’ 시리즈를 소개하고 겨울방학 공부법에 대해 강연한다. 2부 강연의 주제는 ‘우리 아이 기질에 따른 겨울방학 공부법’이다. 우리두리 아동발달센터의 대표 원장이자 MBC ‘공부가 머니’, SBS ‘영재발굴단’ 등에서 아동청소년 심리 상담 전문가로 출연한 손정선 원장이 연사로 나선다.
하루 한장 겨울방학 강연회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11일까지 미래엔 초·중등 학부모 커뮤니티 미래엔N맘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하루 한장 신간 1권과 에코백, 문구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미래엔 관계자는 “겨울방학 중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막막한 초등생 학부모를 위해 마련했다”며 “아이의 기질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공부법을 적용해 이번 방학을 실력 향상의 기회로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