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렌탈료를 매월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받는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을 출시했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은 렌탈료를 매월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받는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스토랑은 SK매직몰 내 밀키트 전문관이다. SK매직은 지난해 밀키트 업체 1위 프레시지와 함께 간편식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식∙중식∙일식을 비롯해 동남아식 등 세계 요리를 가정에서 무료배송으로 접할 수 있다.
SK매직은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M스토랑, 가전할인플랜’에 이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렌탈 품목에 관계 없이 신규 고객(설치일로부터 60일 이내)이면 별도 가입비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밀키트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매월 익월 청구할인한다.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추가 할인이 가능해 일부 제품은 매월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실제 M스토랑 밀키트 구매 금액이 10만 원인 경우 월 렌탈료 4만 원대인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는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월 렌탈료 3만 원대인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별도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렌탈할인플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