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맛집 이마트24, 나들이족 공략

입력 2024-04-08 09: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떡볶이맛 김밥, 꼬마김밥’ 차별화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학생복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루셈블 아이돌과 함께 촬영한 김밥패션화보 (사진제공=이마트24)

‘김밥맛집’으로 도약을 선언한 이마트24가 차별화 김밥을 잇달아 내놓으며 나들이족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야구장캘리포니아롤 등 다양한 형태의 김밥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은 밥을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에 버무리고 고소한 튀김어묵과 계란, 볶음김치, 당근을 넣어 만든 상품이다.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떡볶이 소스를 김밥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간장양념매운김밥은 매콤한 맛의 땡초김밥을 콘셉트로한 매운고추와 간장양념으로 버무린 밥 안에 김밥재료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매콤하게 조리한 밥으로 만들어 기존 김밥과는 다른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단무지, 시금치, 당근을 토핑으로 넣은 꼬마김밥을 겨자소스를 찍어먹는 이색적인 김밥인 한입가득꼬마김밥과 야구개막 시즌에 맞춰 야구장 마운드 형태의 용기에 캘리포니아롤을 푸짐하게 담아낸 야구장캘리포니아롤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한입쏙간식세트 등 3종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200원에 대한 차액 만큼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페이백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24는 김밥 상품군의 주타깃층인 잘파세대(10대 후반~20대 초반)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마케팅을 펼친다. 아이돌 루셈블이 엘리트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가 판매하는 김밥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의 김밥패션화보 영상을 공개한다.

이마트24는 ‘별별 김밥이 다 있는 여기가 김밥맛집’ 콘셉트로 김밥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에 맞춰 기존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맛의 차별화 김밥을 선보임과 동시에 김밥패션화보영상과 같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김밥맛집’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나들이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상품 매출도 증가세를 보인다”며 “떡볶이소스, 간장소스 등으로 차별화된 맛의 김밥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