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23일부터 9월 18일까지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황진단’, ‘천녹’, ‘활기력’, ‘홍삼달임액’ 등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를 준비했다.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클린’, ‘버섯달임액’, ‘굿베이스’ 등 제품은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제품별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행사 초기 7일간(8.23~29) 정관장 로드샵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의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만 원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추가로 적립 받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천녹 그로잉’, ‘홍이장군’, ‘아이패스H’, ‘기다림 침향액’, ‘알엑스진 클린’, ‘홍삼톤’ 샘플팩을 50%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성 굿즈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쇼핑백 손잡이에 부착할 수 있는 ‘건강 메시지’ 태그를 제공한다. 부모님, 부부,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전하는 응원과 감사의 건강메시지 8종과 ‘문학동네’ 베스트셀러에서 발췌한 문구 4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정관장 ‘황진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콜라보해 제작한 특별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운영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김선우 작가의 친필사인이 담긴 그림 액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정관장 홍삼정류를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여행용 레디백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성한 품격 있는 제품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다”며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정관장으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